내가 먹은거

사조 버팔로스틱 내돈내산 후기

펭펭무 2023. 1. 29. 16:48
반응형
반응형

사조 버팔로스틱

사조 버팔로스틱 리뷰

안녕하세요 펭펭무 입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사조 버팔로 스틱이라는 제품을 사왔습니다. 배달로 치킨한번 사먹으려면 2만원돈이 나오니 좀 저렴하게 먹고싶었는데 버팔로스틱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내용물은 1kg이고 가격은 13,000원 정도 였습니다.

사조 버팔로스틱 원재료명

사조 버팔로스틱은 닭고기 함량이 87%입니다. 냉동 후라이드 치킨이나 가라아게들은 튀김옷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높은 달고기 함량이 되긴 쉽지 않아요. 버팔로 윙이나 구이로 된 치킨들만 이렇게 높게 달고기 함량이 나옵니다. 그 이외 재료들은 맛을 내기 위해 첨가되는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

사조 버팔로스틱의 영양정보 입니다. 100g당 220kcal 라고 하니 전체 칼로리는 2,200kcal 입니다. 탄수화물과 당류는 각각 4g, 3g 이네요. 역시 튀김옷이 없어서 그런지 함량이 낮습니다. 그대신 지방은 15g으로 높은편이고 단백질도 19g으로 높습니다.  

사조 버팔로윙 완성

저는 버팔로스틱이라고 쓰여 있어 닭다리부위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봉 부위더라구요. 이점은 참고 하셔야 겠습니다.저는 그냥 느낌적으로 절반정도 사용했습니다. 1kg 전체적인 양으로는 총 21~23조각 정도 들어있을 것 같아요. 집에 에어프라이기가 있기 때문에 180도에서 15분, 뒤집어준 뒤 10분 정도 익혀주었습니다.

사조 버팔로윙 단면

총평

제품은 짭짤하면서 매콤하다. 라고 말하면 될 것 같습니다. 겉보기에는 달달한 맛처럼 보이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콤해요. 하지만 그건 맥주안주로는 제격이라는 뜻이겠죠? 1kg에 13,000원. 양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구매하고 싶어요. 옆에 닭똥집튀김 제품도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엔 그 제품도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2023.01.26 - [내가 먹은거] - 농심 사천백짬뽕 건면 내돈내산 후기

 

농심 사천백짬뽕 건면 내돈내산 후기

농심 사천백짬뽕 후기 안녕하세요 펭펭무 입니다. 오늘은 농심의 사천백짬뽕을 가져왔어요. 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때는 무슨 대창을 넣어서 해줬었는데 대창이 없으면

pengpengmoo.tistory.com

2023.01.25 - [내가 산거] - 에이센트 그린에어리 천연디퓨저 내돈내산 후기

 

에이센트 그린에어리 천연디퓨저 내돈내산 후기

에이센트 디퓨저 후기 안녕하세요 펭펭무 입니다. 저는 평소에 우디한 향, 코튼향, 무거운 비누향?? 을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사은품으로 레스쁘리 디퓨저를 받았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