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거

농심 카구리 내돈내산 후기

펭펭무 2023. 1. 24. 18:14
반응형
반응형

농심 카구리

농심 카구리 리뷰

안녕하세요 펭펭무 입니다. 오늘은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을 가져왔습니다. 카구리는 너구리 라면에 카레를 더해져서 나온 제품이에요. 표지를 보니 농심 너구리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너구리가 인도 복장을 입고 있고 손잡이 만드는  QR코드가 들어 있습니다.  손잔이가 뭔지 몰랐는데요. 제품 옆면에 보니 뜨겁지 말라고 손잡이를 만들 수 있도록 옆 종이쪽에 점선을 만들어 두었더라구요.

카구리 조리법

손잡이의 경우 옆면을 보면 사진처럼 점선을 볼 수 있고 그대로 뜯어주면 됩니다.

조리방법을 보면 전자레인지와 끓는물을 부어먹는 조리법이 있는데 저는 종이재질로 된 컵라면을 먹을 때 전자레인지 조리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빨리 익기도하고 면에 짭짤한 국물이 잘베어요.

저는 끓는물을 내부 점선까지 부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려주었습니다.

 

카구리 영양정보

카구리는 나트륨 1550mg, 탄수화물 73g, 당류 5g, 지방 15g. 포화지방, 8g, 단백질 7g이 함유되어 있고 칼슘에대한 항목이 더 있는데 149mg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카구리 옆면 손잡이 만드는 법

카구리 옆면을 보면 손잡이를 만들 수 있게 점선이 되어 있는데요. 이 점선대로 뜯은 후에 종이를 다시 원래대로 위치시킨 후 안쪽으로 당겨 넣어주면 손잡이가 완성됩니다.

카구리 내용물

농심 카구리에는 미역과 어묵고명, 계란고명? 그리고 분말스프, 면이 들어있습니다.

 

농심 카구리 조리완료

카구리 최종 리뷰

처음 스프를 뜯었을 때는 카레향이 강해 카구리라는 이름에 맞도록 카레+너구리의 맛이 날 지 걱정스러웠는데 카레맛도 좋았고 너구리의 맛도 살아 있어서 좋았습니다. 국물도 칼칼, 시원해서 해장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저 손잡이가 뜨겁지 말라고 만들어 놓았는데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그런지 국물이 없는 윗부분 종이를  들고 그냥 쑥 뺐거든요. 그렇게 실용적인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이디어는 좋으니 다른 곳에도 적용할 수 있다면 색다른 제품이 나올 것 같네요.

 

2023.01.23 - [내가 먹은거] - CU) 치즈프로틴칩 내돈내산 후기

 

CU) 치즈프로틴칩 내돈내산 후기

CU 치즈 프로틴칩 후기 안녕하세요 펭펭무 입니다. 오늘은 CU 과자코너에서 치즈프로틴칩이라는 제품을 가져왔는데요. 요즘은 옛날보다 몸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인지 이런 곳곳에 단백

pengpengmoo.tistory.com

2023.01.20 - [내가 먹은거] - 오설록 프리미엄 티백, 내돈내산 후기

 

오설록 프리미엄 티백, 내돈내산 후기

제주 녹차 전문 브랜드, 오설록 다양한 맛의 티를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펭펭무입니다. 저는 녹차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주로 쌉쌀한 홍차와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면서 라운지 재즈 듣는걸 좋아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