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거

빙그레 11칼로리 곤약젤리 내돈내산 후기(청포도, 복숭아)

펭펭무 2023. 1. 19. 07:00
반응형
반응형

빙그레 곤약젤리 후기

빙그레 11칼로리 곤약젤리 청포도, 복숭아맛

다이어트의 신호

안녕하세요 펭펭무입니다. 저는 제 마음속으로 정해놓은 몸무게 한계치가 있어요. 이 선을 넘으면 정말 굴러다닐 수도 있겠다. 인상이 변할 정도로 많이 쪘군. 하고 말이죠. 요즘 입맛이 돌아서 이것저것 다 맛있는 시기인데요. 체중계에 올라가보니 제 마음 속 임계치를 톡톡 건들고 있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제가 다이어트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운동보다는 식단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야 하는데요.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 운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어요. 그래서 짧고 강하게 근력운동 해주고 나머지는 식단으로 해결하는 편입니다.

 

저는 그 중 곤약젤리를 좋아합니다. 간식이 먹고 싶을 때 이만한게 없거든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빙그레에서 나온 11칼로리 곤약젤리에요. 청포도 맛과 복숭아 맛을 구매했습니다. 다른 4칼로리 곤약젤리들도 있었는데 이게 저렴하기도 하고 맛에대한 평가도 좋더라구요. 

빙그레 11칼로리 곤약젤리 영양정보 및 성분표

빙그레 곤약젤리 영양정보

빙그레 11칼로리 곤약젤리는 한팩에 130g이고 이름과 같이 11kcal입니다. 탄수화물이 13.15그램이라고 나와있는데 대부분 곤약이 가지고 있는 탄수화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들어는 있지만 몸에 흡수는 안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류는 1g 들어있고 에리스리톨이 10.4g 들어있다고 해요. 이 에리스리톨은 달달한 맛을내는 당알코올인데요. 칼로리가 매우 낮기 때문에 제로 탄산음료에 주로 쓰입니다. 또한 90% 이상 몸밖으로 배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몸속에서 식이섬유의 역할을 하여 하루 50g이상 섭취 시 속이 더부룩하거나 위경련이 올 수도 있으니 섭취량에 주의 하셔야 하겠습니다.

빙그레 곤약젤리

후기

곤약식품을 살 때 가장 걱정했던건 곤약 특유의 이상한 꾸리꾸리 냄새였는데 이 제품은 그런 냄새가 없어서 좋았다. 또 칼로리가 이렇게 낮게되면, 맛이 아주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싱겁거나 물탄 맛이 아니라 정말 청포도주스맛, 복숭아주스맛이 난다. 곤약젤리 특성인지 모르겠지만 젤리에 맛은 베이지 않았지만 애초에 곤약냄새가 안나니 부담도 없고 곤약젤리 자체의 단단하게 씹히는 식감도 있어 군것질이 땡길 때 훅 털어서 씹어 먹으면 허기짐을 어느정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다. 🐧🐧

2023.01.18 - [분류 전체보기] - 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내돈내산 후기

 

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내돈내산 후기

남양음료 테이크핏. 고소한맛, 초코맛 후기 간단하게 단백질 섭취하고 싶을 때, 단백질 음료 안녕하세요 펭펭무입니다. 오늘은 남양유업의 테이크핏 맥스라는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따로

pengpengmoo.tistory.com

2023.01.17 - [내가 산거] - 루헨스 슬림 플러스 골드에디션 무전원 직수정수기 내돈내산 후기(WHP-3200CG)

 

루헨스 슬림 플러스 골드에디션 무전원 직수정수기 내돈내산 후기(WHP-3200CG)

루헨스 직수정수기 내돈내산 후기 정수기가 꼭 필요할까 안녕하세요 펭펭무입니다. 저는 독립한 지 약 1년 쯤 되어가는데요. 기존에 살던 집에서는 정수기가 있었어요. 근데 나와서보니 정수기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