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거

비폰 포띠뽀 베트남 쌀국수 내돈내산 후기

펭펭무 2023. 1. 14. 08:46
반응형

 

비폰 포띠뽀 쇠고기 쌀국수

반응형

비폰 포티뽀 쇠고기쌀국수 내돈내산 리뷰

비폰 포띠뽀 쌀국수 편의점에서 구입

 

안녕하세요 펭펭무입니다. 혹시 베트남 쌀국수 좋아하시나요? 진한국물과 쇠고기 고명이 올라간 쌀국수는 추운날에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는데요. 몇년 전 베트남에 다녀왔을 때 현지에서 먹은 쌀국수는 고수향이 강해 한입 먹어보고 먹지 못했었어요. 지금은 마라탕도 먹어보고 타코도 맛있게 먹었던 경험이 있어 다시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편의점에서 3,000원 주고 구입했는데. 솔직히 좀.. 비싸게 주고 사온 느낌이 있습니다. 

 

 

비폰 포띠뽀 쌀국수 조리법

비폰 포띠뽀 쇠고기쌀국수 조리법

1. 뚜껑을 개봉한 후 준비된 소스를 개봉하여 면위에 골고루 뿌려준다.

2. 끓는물 약 400ml를 용기 안쪽 선까지 부어준다.

3. 뚜껑을 덮어 약 3분간 기다린후 잘 저어 먹는다.

 

이렇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안에있는 내용물들을 모두 다 넣은 뒤 끓는물 붓고 익으면 먹으라는 것 같습니다.

비폰 포띠뽀 쇠고기쌀국수 영양정보

비폰 포띠뽀 쇠고기쌀국수 영양정보

영양정보에는 총내용량 120g에 280kcal라고 되어 있습니다. 보통 라면들은 유탕처리제품인데 반해 쌀국수이다 보니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적은 느낌입니다. 제가 이 영양성분 중 놀랐던건 나트륨 함량인데요. 나트륨이 무려 2360mg 들어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게 얼마나 높은 수치냐면 신라면이 1790mg 입니다. 약 신라면의 1.3 배인 것이죠. 그래서 혹시 짜진 않을까 걱정 되었습니다.

 

 

비폰 포띠뽀 쌀국수 내용물 구성

비폰 포띠포 쇠고기쌀국수 내용물 구성

쌀국수 패키지 안에는 쌀국수 면과 3가지 패키지가 들어 있습니다. 각각 스튜드된 소고기와 분말스프, 스파이스 소스라고 합니다. 신기한 것은 저 그릇과 뚜껑, 저희가 라면용기에 보편적으로 쓰는 스티로폼이나 종이재질이 아니고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튼튼하고 잘 휘지 않습니다.

 

비폰 포띠뽀 쇠고기쌀국수 완성

비폰 포띠뽀 쇠고기쌀국수 후기

 

가장 큰 패키지를 열면 잘 익힌듯한 소고기 건더기가 나오는데요 약간 카레향도 나고 설렁탕집에서 나올듯한 비주얼의 고기 보입니다. 스프 패키지에는 우리가 생각하던 쌀국수의 향이나면서 동남아의 향이 나기 시작합니다. 아마 여기에 파처럼 생긴 건더기 중 고수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위쪽 빨간 소스는 칠리소스라고 써있는데 색깔은 홈메이드 케찹처럼 색이 연합니다.

 

물을 붓고 한 4분간 기다렸어요. 저는 면이 금방 안 익을줄 알았는데요. 생각과는 다르게 면이 엄청 빨리 익습니다. 명시된 것처럼 3분만 기다리시면 될 것 같구요. 첫 한입을 먹었을 때 는 좀 밍밍한데?? 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고기 건더기랑 같이 먹으니까 간이 알맞게 맞더라구요. 저는 저 칠리소스라고 써있는걸 다 넣었는데 칠리소스가 아닌건지 매운맛은 하나도 안났습니다. 그렇게 다 먹을때 쯤 국물을 살짝 들이키는데 이건 좀 짭잘하더라구요. 향신료향은 살짝 있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쌀국수에 입문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두툼한 건더기가 들어있어 퀄리티가 좋고 면발이며 국물이며 판매하는 쌀국수와 비슷합니다. 다시 사먹을 의향이 있냐면.. 가격만 좀 낮추면 사먹을 것 같네요. 요즘 컵라면들도 1,800원정도 하는데 두툼한 소고기가 들어간 컵라면이 더 낮아질 수 있을까 싶긴 합니다.

 

요즘따라 따뜻했다 추워졌다 하는데 독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023.01.14 - [내가 먹은거] - [메이플빵]돌의 정령 모카초코칩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메이플빵]돌의 정령 모카초코칩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펭펭무 입니다. 오늘 편의점에 갔는데 메이플스토리와 콜라보한 빵이 있어 사봤습니다. 가격은 1,500원, 표지에는 stone sprit이라고 쓰여있고 돌의 정령이 초코케이크를 맛있게 먹고 있

pengpengmoo.tistory.com

2023.01.12 - [내가 먹은거] - 푸른강산애 Mccain 맛감자 내돈내산 후기

 

푸른강산애 Mccain 맛감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펭펭무입니다. 밤이되면 배가 출출해지기 마련이죠. 저는 보통 늦은 저녁에는 따로 무언가 먹거나 하지 않지만 오늘만큼은 무언갈 먹고 싶다 할때가 있거든요. 그때 음식을 만들자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