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거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ABC 주스 후기. 맛, 향, 가격, 색감

펭펭무 2023. 8. 17. 19:22
반응형
반응형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ABC주스 후기. 맛, 향, 가격, 색감

서울우유 아침에 주스 블랙라벨 ABC 주스

착즙기 없이 ABC주스 마시기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독립하여 자취하는 1인 가장인 저는 항상 고민이 있어요. 아침에 식사를 간단히 때울 수 있으면서 귀찮지 않고 뒷처리가 깔끔한게 뭐가있을까.. 물론 3분 카레나 샌드위치를 쟁여다가 먹을 수도 있지만 패스트푸드를 매 아침마다 먹어보니 속이 뒤집어지더라구요. 그 다음은 오트밀 시리얼ㄹ로 아침을 해결해보자 했는데 오트밀은 맛이 영.. 없더라구요. 물론 콘풀로스트나 후르트링, 오레오즈처럼 맛있는 시리얼도 있지만 엄청 당분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 조차도 건강에 좋지 않다는게 제 생각이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과일과 채소를 착즙해서 먹어볼까 생각했던적이 있었어요. 근데 휴롬같은 착즙기를 검색해보니 저렴한 건 30만원대, 적당한건 50만원정도는 줘야 되겠더라구요. 당장 착즙기를 살 돈이 없던 저는 포기하고 지내다가 오늘 마트를 돌아다니는데 ABC 주스가 있었어요.

 

ABC  주스의 뜻을 아시나요?

A : APPLE(사과)   

B : BEET(비트)

C : CARROT(당근)

이 세가지 과채류의 앞자를 따서 만든 주스가 ABC 주스에요.

 

그래서 사과가 들어가서 새콤달콤하고 비트가 들어가서 색은 빨갛고 당근이 들어가서 건강하고 깊은? 맛이 나요. 

 

서울우유 아침에 주스 블랙라벨 ABC 주스 영양성분

성분 및 원재료

뒷면에는 영양정보를 보면 100ml당 46kcal, 탄수화물과 당류가 각각 11g, 9.5g이 들어가 있네요. 이외에 지방이라던가 나트륨도 극소량이고 다른 성분은 없다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위에 글 문구를 보면 맛있게 먹기위해서는 잘 흔들어 먹으라고 적혀있습니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ABC주스 원재료명

반대쪽에는 원재료명이 적혀있어요. 원재료는 정제수, 사과농축과즙, 오렌지농축과즙, 사과퓨레, 레드비트농축과즙, 당근농축액, 오렌지과육, 야채혼합농축액이 들어있어요. 보다 보니깐 오렌지 농축과즙이 들어가 있네요?? 이외에 사과퓨레나 오렌지 과육같이 건더기가 들어가 있는데 그래서 옆면에 잘 흔들어 먹으라는 표시가 있었나봅니다.

잔 에 담긴 ABC 주스

옆면에 써 있는 말을 따라 잘 흔들어서 잔에 담아봤어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아까 원재료명에 있던 사과퓨레와 오렌지과육등 건더기들이 보여요. 색은 마치 토마토주스처럼 진한 빨간색을 띄고 있구요. 향은 당근의 존재감이 꽤 강해요. 저는 당근주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혹여 건더기가 목넘김에 방해가 될까봐 걱정되실 수도 있는데요. 전혀 이질감없이 잘 넘어갈 정도로 고운 퓨레가 들어있어요.

 

무게감은 평범한 과일주스처럼 무겁지 않고 가볍습니다.

마무리

착즙기 가격에 놀라 포기했던 ABC 주스를 마셔봤는데요 가격도 저렴했어요. 영수증을 안받아와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2천원? 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원재료명을 보면 진짜 착즙기로 착즙해 마셔도 성분이나 맛이 비슷할 것 같은데 정말 맛도 영양소도 똑같다면 이 제품으로 꾸준히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8.17 - [내가 산거] - 레스쁘리 디퓨져 후기(L'ESPRIT)

 

레스쁘리 디퓨져 후기(L'ESPRIT)

레스쁘리 디퓨져 후기(L'ESPRIT) 사은품인데 향기가 좋네 안녕하세요 펭무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처음 접했던게 작년 9월 쯤 이였거든요. 증정품으로 이 디퓨져를 받았는데 향이 은은은하면서 너

pengpengmoo.tistory.com

2023.08.16 - [내가 산거] - 생활백서 세탁세제 한 통 사용 후기. 가격, 용량

 

생활백서 세탁세제 한 통 사용 후기. 가격, 용량

[생활백서 세탁세제 한 통 사용 후기. 가격, 용량] 자주 쓰는 세탁세제 안녕하세요 펭펭무 입니다. 여름에는 세탁을 하루에 한 번꼴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더우니까 옷을 계속 갈아입게 되고 그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