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거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리뷰

펭펭무 2023. 8. 22. 21:19
반응형
반응형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리뷰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크기 비교샷

바쁜 아침에도 건강하게 시리얼을 즐기고 싶다.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최근 더워진 날씨 탓에 음식을 하면 금방 상해 요리를 해먹기도, 보관하기도 쉽지 않은데요. 간단하고 맛있으면서 속도 편한 음식 중 찾은게 시리얼 이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시리얼들이 건강에 안좋은 부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고 그 중 하나는 높은 당 함량이었어요. 

 

그래서 찾다가 오트밀 시리얼도 먹어보고 뮤즐리라는 종류의 통곡물과 씨앗을 말려만든 시리얼도 보았죠. 근데 항상 문제는 맛이 없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입에도 괜찮고 몸에도 좋은것을 찾기위해 당 성분 표 속 당함량을 유심히 보게 되었어요.  그러다 이 제품을 발견했고 가격은 10,410원 이었어요.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넗 용량

곰곰 콘플레이크 중량

곰곰 콘플레이크는 작은 사이즈의 제품은 없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곰곰 콘플레이크는 1.2kg이고 총 칼로리는 4,580kcal라고 하네요. 칼로리가 엄청 많은 것 같아 보이지만 한번에 다 먹지 못하는 양이기에 괜찮아요.

곰곰 콘플레이크 원재료명

곰곰 콘플레이크 원재료명

뒷 면을 보면 곰곰 콘플레이크의 원재료명이 나와있어요. 옥수수, 설탕, 천일염, 울엿, 올리고당과 여러가지 혼합제제가 들어 있어요.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날 영양정보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날 영양정보

원재료명의 바로 옆을 보면 영양정보가 보이는데요. 1회 섭취량 30g 기준 성분표가 나와 있어요. 30g당 나트륨 186mg, 탄수화물 26g, 당류 2g 지방 0.1g, 포화지방 0.1g, 단백질 2g 및 비타민과 나이아신, 엽산, 철분,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내용물을 오목조목 보자면 대부분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량의 당류와 나트륨, 그리고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는것으로 보이네요.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날 모습

곰곰 콘플레레이크 오리지날 모습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날의 모습이에요. 바삭해보이고 노란색인게 평소 즐겨먹던 켈로그의 콘프로스트와 아주 흡사해요. 하지만 다른점이 있는데 콘플레이크의 표면이 반질반질하지 않고 만져도 손이 끈적이지가 않아요.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날

마무리 및 리뷰

건강하고 맛있는 시리얼을 찾다가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날을 구매하였어요. 항상 몸에 건강하면 맛이 없고 맛이 있으면 당 함량이 높아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역시 1회 분량에 함유된 적은 당 함량이었어요. 기존 켈로그 사의 콘푸로스트는 무려 9.5g에 반해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날은 2g 밖에 되지 않았거든요. 

 

실제로 먹어 보았을때도 당이 부족해 맛없어서 못먹겠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고 식감과 맛, 그 사이에 당만 없어진 느낌이라 속도 편하고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침 집에 구운 아몬드가 있으니 어느정도 으깨어 같이 먹으려고 합니다.

 

혹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정말 식사 대용으로 하시고 싶은 분들은 요거트와 견과류, 베리를 활용하여 다채롭고 건강하게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8.21 - [내가 먹은거] - 풀무원 치즈폭포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리뷰

 

풀무원 치즈폭포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리뷰

풀무원 치즈폭포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리뷰 치즈 가득 시카고피자. 저렴하게 간단하게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오늘은 마트에서 풀무원 치즈폭포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피

pengpengmoo.tistory.com

2023.08.21 - [내가 먹은거] - 비비고 즉석 고등어구이 리뷰

 

비비고 즉석 고등어구이 리뷰

비비고 즉석 고등어구이 리뷰 1인 가구에게 고등어 구이란 쉽지 않다.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참 독립하면서 못먹게 된 음식이 여럿 생겼는데요. 청국장 이라던가 3일 끓인 한우 사골이라던가..

pengpengmoo.tistory.com

2023.08.20 - [내가 먹은거] - 오즈키친 푸팟퐁카레 코코넛크림&게살 리뷰

 

오즈키친 푸팟퐁카레 코코넛크림&게살 리뷰

오즈키친 푸팟퐁카레 코코넛크림&게살 후기 오즈키친 푸팟퐁카레 가격 및 조리방법 안녕하세요 펭무입니다. 저는 주말에 매 끼 밥을 하기 귀찮아서 카레를 한 3인분 만들어 두고 그 날 하루 매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