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거

해태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리뷰

펭펭무 2023. 8. 24. 21:56
반응형
반응형

해태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리뷰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어제 과자가 먹고싶어서 마트 과자코너를 둘러보았는데요. 허니버터칩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우유크림맛이 있었어요. 짭짤한 허니버터칩에 달달한 우유크림이면 단짠조합으로 맛있을 것 같았고 포장지의 색감도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파스텔톤 같기도하고 벌꿀과 우유크림이면 맛없을 수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

 

할인이나 행사없이 구매하였고 가격은 2,000원에 구매했어요.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원재료명

원재료명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의 원재료명이에요. 국내산 감자가 들어가고 혼합 식용유와 해바라기유가 들어있어요. 튀길 때 두 가지 기름을 섞어서 쓰나봐요. 그리고 토코페롤, 토코페롤은 산화방지제의 역할로 쓰인다고 해요. 이외 소금과 버터분말, 고메버터, 아카시아 꿀 분말, 그 외 조미료가 첨가되요.

 

고메버터는 프랑스 유제품 회사의 한 버터 종류인데요. 이 버터는 발효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깊은 풍미가 있다고 해요. 때문에 각종 요리에 많이 쓰인다고 합니다.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영양정보

영양정보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의 영양정보에요. 총 내용량은 96g이며 1회 제공량  30g 기준 180kcal 입니다. 한 봉지를 다 먹을경우 576kcal 입니다. 보통 과자를 나눠서 먹는지는 모르겠지만 한 봉지를 다 먹는다는 가정하에 성분표를 보면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46g, 당류 5g, 지방 40g, 포화지방 13g, 단백질 6g 이 들어 있습니다.

 

신기한건 벌꿀이 들어 있어 당류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5g 밖에 들어 있지 않다는게 신기하네요.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모습

 

리뷰 및 마무리

봉지를 열었을 때 모습은 기존 허니버터칩과 다르지 않아보였어요. 향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향이 났고 먹었을 때는 웨하스를 먹는 것 같았어요. 계속 씹다보면 기존 허니버터칩 맛이 나면서 버터향이 느껴져요. 역시 단짠 조합은 배신하지 않네요. 간식으로 먹기에는 칼로리가 많은 편이지만 맛있는건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호기심 반으로 새로운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을 먹어보았는데요. 기존 허니 버터칩과 같이 있어도 충분히 우유크림맛을 먹을까 오리지날 허니버터칩을 먹을까 고민될만한 제품을 만든 것 같습니다. 맛있었고 다음에도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8.23 - [내가 먹은거] - 농심 데이플러스 프로틴 리뷰

 

농심 데이플러스 프로틴 리뷰

농심 데이플러스 프로틴 리뷰 농심에서 프로틴 음료가 나왔다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오늘은 농심 사에서 출시한 단백질 드링크, 데이플러스 프로틴을 가지고 왔습니다. 마트에서 구매할때는 어

pengpengmoo.tistory.com

2023.08.22 - [내가 먹은거] -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리뷰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리뷰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리뷰 바쁜 아침에도 건강하게 시리얼을 즐기고 싶다.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최근 더워진 날씨 탓에 음식을 하면 금방 상해 요리를 해먹기도, 보관하기도 쉽지 않은데

pengpengmoo.tistory.com

2023.08.21 - [내가 먹은거] - 풀무원 치즈폭포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리뷰

 

풀무원 치즈폭포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리뷰

풀무원 치즈폭포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리뷰 치즈 가득 시카고피자. 저렴하게 간단하게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오늘은 마트에서 풀무원 치즈폭포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피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