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거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불고기맛 리뷰

펭펭무 2023. 8. 27. 17:54
반응형
반응형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불고기맛 리뷰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불고기맛

1인 가구에게 어울리는 간식용 피자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가끔 피자가 먹고 싶을 때 1인가구는 혼자 피자 하나를 시키려면 고민이 많아요. 양도 많고 가격도 배달비 포함하면 2~3만 원은 줘야 하거든요. 물론 7~8천 원 하는 냉동 피자들도 있지만 역시 양이 많아서 부담스럽구요. 나중에 먹으면 딱딱해져서 손도 잘 가지 않더라고요. 오뚜기에서 나온 컵피자는 피자가 생각날 때 간식 정도 사이즈로 나와서 가볍게 즐기기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마트에서 행사나 할인 없이 구매하였고 가격은 3,280원 이에요.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영양정보 및 조리방법

영양정보 & 조리방법

용기를 돌려보면 이렇게 조리방법과 영양정보가 나와있어요. 조리방법으로는 전자레인지 조리를 추천하고 있는데요. 시간은 700W 가정용 전제리인지로 조리 시 2분 50초, 1,000W 업소용 전자레인지로 조리 시 2분 조리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릴 땐 포장 비닐을 벗기고 뚜껑은 닫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됩니다.

 

영양정보에는 총 내용량 150g에 335kcal라고 쓰여있습니다. 나트륨 530mg, 탄수화물, 35g, 당류 11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15g이 들어있습니다.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원재료명

원재료명

옆으로 용기를 돌리면 원재료들이 나와있어요. 피자치즈, 고다치즈, 불고기 소스, 토마토 페이스트, 밀가루, 양파, 바싹 불고기, 새송이버섯, 파프리카, 피망 등이 들어있어요. 

 

특별한 재료는 없지만 바싹 불고기와 모짜렐라치즈가 보이니 맛있을 것 같네요.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불고기맛 모습

리뷰 및 마무리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플라스틱 커버를 열어봤는데 치즈가 충분하게 들어있었어요. 밑으로는 아까 원재료에 있었던 버섯이나 피망, 불고기로 보이는 것들이 있었고 가정용 기준 3분 돌렸을 때 차가운 부분 없이 잘 조리가 되었어요. 전자레인지에 잘 돌리고 숟가락으로 잘 저어서 먹어봤는데 불고기 피자랑 맛이 똑같더라구요. 안에 빵조각이 들어있어서 피자 토핑만 먹는 느낌도 아니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토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한데 아쉬운 점을 꼽자면 생각보다 좀 달달한 부분이랑 치즈가 좀 저렴한 치즈인지 금방 딱딱해지고 질깃 하더라구요.  그래도 가끔씩 피자가 땡길 때 먹을만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2023.08.24 - [내가 먹은거] - 해태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리뷰

 

해태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리뷰

해태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리뷰 허니버터칩 우유크림맛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어제 과자가 먹고싶어서 마트 과자코너를 둘러보았는데요. 허니버터칩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우유크림맛이 있

pengpengmoo.tistory.com

2023.08.23 - [내가 먹은거] - 농심 데이플러스 프로틴 리뷰

 

농심 데이플러스 프로틴 리뷰

농심 데이플러스 프로틴 리뷰 농심에서 프로틴 음료가 나왔다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오늘은 농심 사에서 출시한 단백질 드링크, 데이플러스 프로틴을 가지고 왔습니다. 마트에서 구매할때는 어

pengpengmoo.tistory.com

2023.08.22 - [내가 먹은거] -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리뷰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리뷰

곰곰 콘플레이크 오리지널 리뷰 바쁜 아침에도 건강하게 시리얼을 즐기고 싶다. 안녕하세요 펭무에요. 최근 더워진 날씨 탓에 음식을 하면 금방 상해 요리를 해먹기도, 보관하기도 쉽지 않은데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