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거

소리지르는 고함항아리 후기

펭펭무 2023. 1. 3. 18:51
반응형

반응형

 

제가 주말에 지루함을 못이기고

충동적으로 구입한 고함항아리라는 녀석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아 소리지르거나

노래를 부르고 싶을 때

 

입을 입구에 대고 소리를 내면 

외부로는 작은 소리만 나게한다는데요.

 

이것저것 영상으로 확인해보니

확실히 소리가 죽긴 하더라구요.

 

아무리 그래도 집에서 크게 노래를 불러도 될 정도로

차음이 되는지는 확실하지 않았어요.

 

 

 

 

쿠팡에서 16,800 주고 구매했어요.

 

표지를 보니 중국에서 왔나보네요.

 

금박에는 베리베리 땡큐라고 써있습니다.

 

 

 

제가 중국어는 모르지만 그림을 보니

 

전체 소리 중

일부는 가운데로

일부는 양 옆으로 빠져 

 

벽에 이리팅기고 저리팅겨 소리가 간섭받다가

 

결국 작은 소리가 난다~ 라는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이게 실리콘 재질 같은 건 줄 알았어요.

 

근데 그냥 플라스틱이더라구요.

 

딱 만지자마자 느낀건

 

이건 내부 청소는 포기해야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분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어보입니다.

 

 

 

이건 고함항아리의 뒤쪽이에요.

 

이쪽으로 공기가 빠져나갑니다.

 

 

일단 제품 설명은 여기까지하고

 

제가 써봤을 때 저 꽁무늬에서 소리가 빠져나간다기보단

 

통전체가 울리면서 소리가 줄더라구요.

 

확실히 소리가 많이 줄긴합니다.

 

소리 지를때도 유용할 것 같구요.

 

 

근데 이게 노래를 부를 때 쓴다라고하면

 

좀 불편합니다.

 

이게 숨을 들이쉴 때 그냥 입을 딱 대고 숨을 쉬면

 

저 조그만한 구멍으로 숨을 들이 쉬어야하는데요.

 

이게 계속 턱턱 막히게 하더라구요.

 

 

또 코로 부르시는분들은 이거 효과가 없을겁니다.

 

코로 흥얼흥얼하면 소리 나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좀 쓰다가 질리면 그냥 조화 꽂아놓고 꽃병인 척 놔둬야겠습니다.

2023.01.01 - [내가 먹은거] - 노브랜드 곱창전골 내돈내산 후기

 

노브랜드 곱창전골 내돈내산 후기

어제 노브랜드를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뭐 살까 보는데 곱창전골이 3천원대?? 솔직히 3천원이면 편의점에 가도 살 수 있는 게 몇 없잖아요. 그래서 편의점 야식 시리즈처럼 양이 엄청 적진 않을

pengpengmoo.tistory.com

2022.12.31 - [내가 먹은거] - 동원F&B 그린덴마크 아몬드(아몬드브리즈) 리뷰

 

동원F&B 그린덴마크 아몬드(아몬드브리즈) 리뷰

안녕하세요. 다들 다이어트 음식 찾을실 때 아몬드 브리즈라고 한번은 보셨을것 같아요. 저는 원래 우유마시는걸 좋아하는데 우유가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은거 아시나요? 지방함량도 높고 당함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