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거

브리오신 사봉 느와르 세정제, 프로쉬 라즈베리 세정제 내돈내산 후기

펭펭무 2023. 4. 16. 15:30
반응형

브리오신 사봉 느와르 다목적 세정제 (우), 프로쉬 라즈베리 세정제(좌)

반응형

브리오신 사봉느와르 세정제와 프로쉬 라지베리 세정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펭펭무 입니다. 매일같이 샤워를 하다보면 바닥에 물때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저는 청소제품을 뭘 살까 하다가 유튜브에서 추천해줬던 두 제품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하나는 브리오신 사봉느와르 세정제, 하나는 프로쉬 라즈베리 세정제에요. 브리오신 사봉 느와르 세정제는 물때랑 곰팡이가 생긴 부분에 사용하고 프로쉬 라즈베리 세정제는 수전이나 기타 스테인레스 제품에 흰 석회질 물자국이 끼었을 때 사용합니다.

 

사봉느와르 제품은 내부가 안보이지만 두 제품모두 거의 다 사용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느낀점과 추가로 사용한 모습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물떄가 낀 화장실

화장실 구석에 이렇게 물때가 노랗게 끼어있는데요. 혹시나 그냥 지워지는 걸까 싶어 솔로 박박 문질러보았지만 별효과가 없었습니다. 이제 이 위에는 브리오신 사봉 느와르 제품을 뿌리고 30분 후에 솔로 문질러서 닦아줄 예정입니다.

 

 

석회질 물때가 낀 수전

마찬가지로 수전에 석회질 물때가 낀 수전도 그냥 뗴어지는 물떄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솔로 문지른 뒤 프로쉬 라즈베리 세정제를 뿌려주었어요. 시간은 동일하게 30분 뒤 솔로 문질러 닦아 주었습니다.

 

 

브리오신 사봉 느와르 세정제 뿌린 후 솔로 닦은 모습(30분 도포)

구석 노랗게 물때가 낀곳과 줄눈 지점에 도포한 후 30분뒤에 솔로 닦아보았는데요. 완벽하게 물때가 나간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물때가 나간 모습입니다. 하지만 어중간하게 하려고 하는게 아닌데 조금 세정력이 부족한 모습이네요.

 

프로쉬 라즈베리 세정제 도포후 솔로 닦은 모습(30분 도포)

수전도 프로쉬 라즈베리 세정제를 뿌린 뒤 30분 후에 솔로 문지른 뒤 닦아주었는데요. 거울이 따로없네요. 석회질 물때 없애는데에는 이 제품이 아주 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 같습니다.

 

 

최종후기

 

브리오신 사봉느와르 세척제는 겉으로 보이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데 세척력은 다소 부진한 모습이 보였다. 아무래도 청소를 하고나면 깨끗해진 모습을 보고 뿌듯함을 느끼는 것인데 지우다 만 느낌이 들어 그냥 락스를 사야하나 고민스럽다. 그래도 장점이라면 독한 냄새가 없어 이런 진한 물때가 아니라 다목적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적합할 것 같다.

 

프로쉬 라즈베리 세정제는 엄청난 석회질 세정효과를 보여주었다. 아예 새 수전을 만들어주는 느낌. 스프레이로 쏘는 형태라 구석구석 물떄도 잘 제거해주고 굳이 단점이라면 시큼한 라즈베리 식초향이 조금 걍렬하기는 하다. 하지만 그정도 산성이 있어야 석회질이 잘 나가겠지 생각이 든다.

 

2023.02.25 - [내가 먹은거] - [유로코피자] 와규 눈꽃 스테이크/랍스타 스테이크피자 반반피자 후기

 

[유로코피자] 와규 눈꽃 스테이크/랍스타 스테이크피자 반반피자 후기

유로코피자 하프앤하프 와규 눈꽃 스테이크 / 랍스타 스테이크 피자 안녕하세요 펭펭무입니다. 최근에 유로코피자에서 피자를 시켜 먹었는데요. 요즘들어 할인쿠폰을 많이 뿌리더라구요. 무려

pengpengmoo.tistory.com

2023.02.12 - [내가 먹은거] - 옛날통닭이 땡길 때, 또봉이통닭과 닭똥집튀김

 

옛날통닭이 땡길 때, 또봉이통닭과 닭똥집튀김

또봉이통닭과 닭똥집튀김 안녕하세요 펭펭무입니다. 저는 치밥하는걸 좋아하는데요. 다들 치밥을 소스가 있는 치킨들과 하시더라구요. 저도 양념이 가미된 치킨과 치밥을 할 때도 있지만 주로

pengpengmoo.tistory.com

 

반응형